티스토리 뷰

한국1

봄빛향기와 2018. 9. 1. 14:54

더 컬러 리빙 호텔
The Color Living Hotel
7.4 만족도 높음
이용후기 보기
방콕의 최고 위치에 있는 더 컬러 리빙 호텔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.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. 투숙객들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, 장애인용 시설, 수화물 보관, 무선 인터넷 (공공 장소), 주차장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. 객실은 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, 일부 객실에서는 인터넷 - 무선 (무료), 인터넷 (무선), 모닝콜 서비스, 금연 객실, 에어컨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. 헬스장, 실외 수영장, 마사지, 수영장 (어린이용), 노래방 같은 호텔의 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 방콕 여행은 꼭 더 컬러 리빙 호텔에서 시작하세요.
더 컬러 리빙 호텔 인근 추천 호텔
살라야 파빌리온 호텔
Salaya Pavilion Hotel
8.1 재방문 의사 높음
이용후기 보기
Mahidol University International College_x000D_ 999 Buddhamonthon 4 Road_x000D_ Salaya지도보기
본 숙소는 센트럴 플라자 살라야, Thanon Aksa 등과 같은 도시의 주요 명소들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투숙객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본 숙소(살라야 파빌리온 호텔)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. 호텔의 평화로운 분위기는 테니스장, 사우나, 스팀 룸, 헬스장, 실외 수영장 등을 포함한 자사의 레크리에이션 시설로 확장됩니다.
파크 빌리지 서비스 스위트
Park Village Serviced Suites
1/1-1/3 Park Village Rama 2, Soi Rama 2 Soi 56, Samaedum, Bangkhunthian지도보기
Wi-Fi (무료/전 객실), 24시간 경비 서비스, 일일 청소 서비스, 세탁실,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본 숙소의 특색을 더합니다.

본 숙소(파크 빌리지 서비스 스위트)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141개의 객실이 있으며,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, 타월, 옷장, 무선 인터넷, 무선 인터넷(무료)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파크 빌리지 서비스 스위트에서 단순히 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방콕 탐험을 시작할 수 있습니다.
말리와나 호텔 & 리조트
Maleewana Hotel & Resort
8.2 아주 좋음
이용후기 보기
65 Moo 2 Rajapruk Rd. Bangkanoon Bangkruay지도보기
논타부리의 최고 위치에 있는 말리와나 호텔 & 리조트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. 호텔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러 시설과 특혜를 제공합니다. 말리와나 호텔 & 리조트에서 머무는 동안 친근한 분위기와 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 수 있습니다.
더 로얄 시티 호텔
The Royal City Hotel
6.9 평가점수 양호
이용후기 보기
800 Borom Ratchonni Road, Bangplad지도보기


독보적인 서비스와 시설의 풍부함을 방콕에 있는 본 숙소에서 맘껏 누려 보세요.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온수욕조, 헬스장, 실외 수영장, 스파, 마사지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. 더 로얄 시티 호텔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, 좋은 시설, 그리고 여러 방콕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.
반 왕랑 리버사이드
Baan Wanglang Riverside
8.0 만족도 높음
이용후기 보기
342 Soi Wat Rakang, Prannok Rd., Siriraj, Bangkoknoi지도보기


반 왕랑 리버사이드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, 평면 TV, 무선 인터넷, 무선 인터넷(무료), 금연 객실,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정원 등을 즐기며 긴장을 풀고 편안한 분위기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 방콕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반 왕랑 리버사이드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.
방콕 프로모션 호텔 보기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